스팀 이동 수단 게임 축제

 

스팀의 이동 수단 게임 축제가 9월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많이들 아시는 유로트럭(Euro Truck Simulator), 마이크로소프트의 플라이트 시뮬레이션(Microsoft Flight Simulator)은 물론이고 배, 기차 등등 다양한 이동 수단이 쓰이는 게임을 총망라해서 소개 중입니다.

중장비 시뮬레이션

유로 트럭 구매하기는 했는데, 도저히 적응이 안 되서 중장비 시뮬레이션(Construction Simulator)이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 근데 dlc가 만만치 않네요.


그냥 농장 시뮬레이션이나 다시 할까봐요. 농기계도 종류가 다양하고 신작도 발매됐다고 들었거든요.

그리고 제가 관심 있게 봤었던 이제 막 출시한 스타트러커(Star Trucker)도 라인업에 올라와 있는데, 대체로 긍정적 판정을 받은 걸 보면 아직은 조금 부족한가 봅니다.

DREDGE

크툴루 신화 기반의 탐험 낚시 게임도 포함되었네요.
아, 배를 조작해서 움직이니까 이동 수단이 맞기는 합니다.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은 만큼 재미있는 게임 같기는 합니다.
유튜브 플레이 영상을 보니까 흥미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참 많더군요.
40% 세일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교통 수단을 이용한 퍼즐 게임인 레일바운드(RAIL BOUND), 직접 노선을 계획하고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인 미니 메트로(Mini Metro), 미니 모토웨이스(Mini Motorways)도 포함되었군요.
모두 '압도적으로 긍정적' 게임이니 내 머리를 최대한 돌려보겠다 하시는 분은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세요. 저는 두통이 와서 후퇴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체험판

이벤트에 해당하는 체험판 게임이 뭐가 있는지 봤더니, 유로 트럭 2가 첫 번째로 랭크되어 있네요. 2013년에 나왔는데도 여전히 압도적으로 긍정적에 940개의 사용사 평가.

아웃바운드(Outbound)

오픈월드 생존 크래프팅 게임입니다. 승합차를 몰고 다니면서 재료 수집하고 건설하는 게임인데, 일반적인 건물을 짓는 것이 아니라 차 위에 건물을 올리는 식이라 대단히 흥미롭더군요.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보면 스트레스 없는 힐링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팀 이동 수단 게임 축제에 대해서 대강 살펴보았습니다.
혹시 찜해둔 게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